void AABCharacter::BeginPlay()
{
// Changed in 4.21. copied from PostInitializeComponents()
Super::BeginPlay();
if (!IsPawnControlled())
{
ABLOG(Warning, TEXT("IsNotPawnControlled %s"),*GetName());
auto DefaultSetting = GetDefault<UABCharacterSetting>();
int32 RandIndex = FMath::RandRange(0, DefaultSetting->CharacterAssets.Num() - 1);
CharacterAssetToLoad = DefaultSetting->CharacterAssets[RandIndex];
auto ABGameInstance = Cast<UABGameInstance>(GetGameInstance());
if (nullptr != ABGameInstance)
{
AssetStreamingHandle = ABGameInstance->StreamableManager.RequestAsyncLoad(CharacterAssetToLoad, FStreamableDelegate::CreateUObject(this, &AABCharacter::OnAssetLoadCompleted));
}
}
아웃라이너를 보면 AIController는2개 ABPlayerController0는 하나라 controller와 AIController는 다른것 같다.
다음 함수로 해결하긴했지만. 이득우책을 따라치는과정에서 뭔가 빠진게 있는것 같다.
if(!Controller->IsPlayerContro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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