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장에서 블루프린트 클래스 함수들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이제 한 블루프린트에서 다른 블루프린트의 함수와 이베트를 호출하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블루프린트 통신을 소개한다. 레벨 블루프린트에서 액터를 참조하는 방법과 형변환의 개념도 배운다.
블루프린트 클래스와 레벨 블루프린트 사이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이벤트 디스패쳐와 이벤트를 바인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이장에서 다음과 같은 통신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직접 블루프린트 통신
- 블루프린트의 형변환
- 레벨 블루프린트 통신
- 이벤트 디스패처
- 이벤트 바인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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