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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프린팅/17.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17.애니메이션블루스크린] 애니메이션 스테이트 추가

업드리기 애니메니메이션을 추가해 보겠다.

1. 키 앱력을 만들어야 햔다.  ProjectSetting>Engine>Input>Bindings>Action Mappins에 Crouch-C Prone-X를 매핑한다.

2. BP_ThirdPersonCharacter를 Ctrl-D로 복제해 이름을 BP_AnimTestCharacter로 변경한다.

3. 변수+를 눌러 Proning/Blooean으로 바꿔준다.

4. 이벤트그래프에 우클릭후 Prone을 검색해 추가해주고 다음과 같이 노드를 연결해준다. Prone입력이 발생할때 마다 Proning 변수의 부울값을 토글할 것이다.

5. 이벤트 그래프에서 Corl-F를 누르고 Move를 검색하면 이동 부분 노드들이 있다.

6. 앞부분을 끊고 Branch를 넣어 Proning이 아닐 때만 실행되도록 변경하겠다. 

7. 컴포넌트 패널에서 Mesh를 선택하고 디테일에서 아까 만든 AnimClass를 연결해준다. 각자 이름이 다르니 검색해서

8. 컴파일후 저장한다.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수정

1. 이전에 만든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열고 변수를 추가한다.

스타트애니메이션키트가 아직 V5.2와 호환이 안돼 더이상 진행할 수가 없다. ㅠㅠ. 언리얼의 매뉴얼을 보고 추후 다시 공부해야할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