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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Project3

Unreal 총줍기 Network준

TPS Head에 씬컴포넌트 변수를 하나 만든다

TPS.c에 씬컴포넌트를 하나만든다. 이름은 GunComp

부모메시의 GunPosition소켓에 붙여준다.

BP_TPS를 가보면 GumComp가 Mesh에 붙어 있는데 위치가 아래에 있다 소켓이 없어서 그렇다 메시를 선택하고 메시아이콘을 눌러 메시에디터로 들어가 

hand_r밑에 소켓을 만들어준다 저장후 돌아가보면 소켓의 손의 위치에 있다.

위치를 잡을때 PauseAnims를 체크하면 좀 편하다

건의 위치를 맞추기 위해 GumComp를 선택 위치와 로테이션을 조작해 총을 손에 맞춰준다.

선의 트랜스폼을 저장

코드에서 gunComp의 위치를 조정해준다.

임시로 붙인 SM_Pistal은 지워준다. Mesh의 PauseAnim도 꺼준다.

BP_Pistal을 액터로 만들어주고 SM_Pistol을 끌어다 디폴트씬루트에 붙여준다.

총이 물리적으로 떨어져있게하기 위해 피직스를 켜고

플레이어가 잡았을때 튀겨나가지 않게하기 위해 콜리젼프리셋을 Custom으로 바꾸고 다음과 같이 체크 Pawn을 꼭 디저블 한다.

BP_Pistol을 레벨에 배치하고

총을 줍기위해 IA_TakePistol을 IA_Jump를 카피해 만든다. IMC에 등록해준다.

IA_TakePistol을 TPS.h에 변수와 액션을 선언해주고.

TPS.c에 바인딩해주고

BeginPlay()아래에서 총을 찾아준다.

아래 헤더도 포함시켜주자

 

헤더에 함수를 선언하고

c에서 구현해준다. 찾은  pistolActor에서 스태틱메시컴포넌트의 피직스를 끄고 TPS의 gumComp에 붙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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