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기획 - 제안서 What 무엇을 만들고 등장인물 레퍼런스, 스토리보드
2/14 프로토 - 화이트박싱, 더미작업 - 검증
2/21 알파 - 더미를 그래픽을 실제로 바꾼다. 프리비즈 레이아웃. 가모델링+ 조명
3/4 베타 - 그래픽 최종화, 최적화, 유저들이 가볍게 다루기 위해 머터리얼, 폴리곤, 프로그램등을 튜닝하여 프로젝트를 가볍게 만들어준다.
3/6 최종
기기:복도에 있는 세로로 긴 장비. 인터액티브가 안되기 때문에 영상에 가깝다.
주제 구성 상관없다.
추천 : 아나모픽 디스플레이.
https://www.thegream.com/main#section-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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