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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유기선

Cinematic Event Trigger Section Binding

아까 만든 이벤트를 찾아서 설정한다.

설정되면 에디터에서 호출을 체크

시퀀스이벤트라는 택이 만들어졌고 자동으로 블루프린트가 만들어진다.

BPI가 걸려 있는것도 

 

큐브는 섹션을 안걸었지만 같은 BPI를 걸었기 때문에 돌아간다.

시네마택 == 시퀀서가 맞다.

근데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이 = 키프레임 작업임으로 생각 이상으로 어렵다

캐릭터 제어하는건 현재로서는 모션 캡쳐 데이터를 응용하는 것이 맞다.

그럼에도 엑스트라 혹안 군중 배경에 있는 애니메이션 에셋들은 시퀀서의 키프레임의 제어를 하기 곤란하다.

그래서 사용하는것이 스프라인 혹인 에디터 틱이라는 것을 응용함.

그런데 시퀀서에서는 정상동작하나 렌더링 출력을 걸면 동작하지 않는다.

그럴때 시퀀서에서 해당 이벤트 바인딩(연결)해줌으로서 렌더링 이미지를 생성하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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