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개도 모양에 맞게 마크심을 넣자.
오브젝트에서 스케일했으면 Ctrl-A로 리셋하자.
언리얼로 익스포트하기전 바닥을 원점에 맞추자
Unreal로 임포트
머터리얼을 열어 마스크를 적용해준다.
인스턴스의 Value값을 올려주면
Mask된 부분만 밝게 빛난다.
마스크를 이용해 메탈릭 러프니스도 줄수 있따.
Master Material
전개도 모양에 맞게 마크심을 넣자.
오브젝트에서 스케일했으면 Ctrl-A로 리셋하자.
언리얼로 익스포트하기전 바닥을 원점에 맞추자
Unreal로 임포트
머터리얼을 열어 마스크를 적용해준다.
인스턴스의 Value값을 올려주면
Mask된 부분만 밝게 빛난다.
마스크를 이용해 메탈릭 러프니스도 줄수 있따.
Master Mate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