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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

240919 elevator

BP_Elevator를 만들자 액터를 부모로

Box와 큐브를 추가해주고 박스콜리전은 Pawn과 오버랩되게 Custom처리해준다

On Component Begin Overlap이 되면 Widget을 생성한다.

EV_goUp이라고 이벤트도 만들어주자.

Widget을 만들주자 캔버스, 버튼, 텍스트를 추가해주자

BP_elevator의 오브젝트 레퍼런스 변수를

버튼 On Clicked 이벤트에서 BP_Elevator의  EV_goUp을 호출한다.

 

 

이제 번튼을 1,2,3,4 층을 만들어보자

 

버튼이 많으니 온클릭처리도 많아진다. 

 

 

표창 만들기

블렌더에서 표창을 모델링한다.

SHT-D말고 ALT-D로 레퍼런스 카피해준다.

UV도 정리해준다.

뭔가 눌러서 뷰포트의 메시를 UV로 복사해주는 기능을 사용하였다.

머터리얼을 만든다.

프리뷰에 메시를 지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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