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_Elevator를 만들자 액터를 부모로
Box와 큐브를 추가해주고 박스콜리전은 Pawn과 오버랩되게 Custom처리해준다
On Component Begin Overlap이 되면 Widget을 생성한다.
EV_goUp이라고 이벤트도 만들어주자.
Widget을 만들주자 캔버스, 버튼, 텍스트를 추가해주자
BP_elevator의 오브젝트 레퍼런스 변수를
버튼 On Clicked 이벤트에서 BP_Elevator의 EV_goUp을 호출한다.
이제 번튼을 1,2,3,4 층을 만들어보자
버튼이 많으니 온클릭처리도 많아진다.
표창 만들기
블렌더에서 표창을 모델링한다.
SHT-D말고 ALT-D로 레퍼런스 카피해준다.
UV도 정리해준다.
뭔가 눌러서 뷰포트의 메시를 UV로 복사해주는 기능을 사용하였다.
머터리얼을 만든다.
프리뷰에 메시를 지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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