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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Widget GamePause GameEnd 위젯

BPW_WinGame의 위젯블루프린트를 만들자.

버튼들의 Bind는 다음과 같다.

EndGame이라는 Customer Event를 만들고

CheckGoal이라는 이벤트도 만든다


총알은 충돌시 데미지를 전달하고

총알에 ApplyDamage에 바인딩된 EventAnyDamange에서 Damage를 검사해서 물체를 파괴한다.

파괴시 Destroy 이벤트는에서 CheckGoal을 불러

 

 

다음은 Enter를 누르면 게임을 잠시 멈추게 하는 위젯이다. BPW_PauseMenu라고 이름짓고

Button의 Bind는 다음과 같다.

 

 

 

 

 

 

 

위젯을 활성화할 블루프린트에 다음과 같이 엔터를 누르면 위젯이 나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