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이런먼트 쿼리 시스템 퀵스타트 가이드
도큐멘터리 대로 따라 해봤으나 공격시 방향을 틀고 움직이지 않았다.
BlackBoard에 Attack이라는 bool 변수를 추가혀여 접근시 Attack을 true로 해주고 공격을 하게 했고 그렇지 않을경우 false로해서 Move Input Position 시퀀스로 움직이게 했다.
EQS_FindPlayer라는 EnvQueryContext_BlueprintBase blueprint에 검색조건이 있으나 잘되지 않는듯 했다.
복수의 BP_Enemy들은 공통의 그리드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만의 그리드를 사용하는것 같다. 같은 지점에서 스폰하면 비슷하게 될것도 같다
'레퍼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크로 함수 이벤트 차이 Macro Function Event (0) | 2024.04.17 |
---|---|
Skeleton Transform 본 변형 (1) | 2024.04.16 |
designerd.tistory (0) | 2024.03.29 |
비헤이버트리 AI Perception (0) | 2024.02.27 |
데미지 프레임워크 (0) | 2024.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