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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유기선

241029 언리얼 테슬레이션

https://kj134679.tistory.com/6

 

언리얼노드_Displacement map/Tessellation

Displacement 방식은 일일이 모델링하기 힘든 굴곡들을 Displacement map으로 이미지의 0, 1 ( 밝기 ) 를 기준으로 모델링을 변형해주는 기법이다. 어두운 곳은 들어가고 밝은 곳은 튀어나오도록 해줍니다

kj134679.tistory.com

 

언리얼 config/engine 열고 Render부분에

r.Nanite.AllowTessellation=1 
r.Nanite.Tessellation=1

 

DefaultEngine.ini
0.00MB

테슬레이션은 버텍스를 변하하기때문에 모델링에서 만들던지 블렌더에가 가져와야 한다.

나나이트 는 테슬레이션 디스플레이스먼트를 통해 실제 버텍스를 제어한다.

에지를 보면 실제 버텍스가 튀어나와 있다

노말은 튀어나오게 보이는것뿐 표면은 매끈하다.

심리스텍스쳐 만드는 사이트

https://www.imgonline.com.ua/eng/make-seamless-texture.php

 

Make seamless texture online - IMG online

Processing of JPEG photos online. Make seamless texture online Select a picture or texture on your computer or phone and then click OK. Other settings already installed by default. Example tiling of usual ground photo without modification (on the left pict

www.imgonline.com.ua

카페트 패턴을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위사이트에서 심리스로 만들어보자. 사이트 방문해서 아래로 내린후 이미지 설정후 한다.

심리스가 안되면 메소드를 3번에서 2번으로 변경해보자

 

 

해상도가 올라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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