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j134679.tistory.com/6
언리얼 config/engine 열고 Render부분에
r.Nanite.AllowTessellation=1
r.Nanite.Tessellation=1
테슬레이션은 버텍스를 변하하기때문에 모델링에서 만들던지 블렌더에가 가져와야 한다.
나나이트 는 테슬레이션 디스플레이스먼트를 통해 실제 버텍스를 제어한다.
에지를 보면 실제 버텍스가 튀어나와 있다
노말은 튀어나오게 보이는것뿐 표면은 매끈하다.
심리스텍스쳐 만드는 사이트
https://www.imgonline.com.ua/eng/make-seamless-texture.php
카페트 패턴을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위사이트에서 심리스로 만들어보자. 사이트 방문해서 아래로 내린후 이미지 설정후 한다.
심리스가 안되면 메소드를 3번에서 2번으로 변경해보자
해상도가 올라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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