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Wave/Unreal Composure

241030 스캔데이터 UV베이킹 인스턴스메시

UNREAL 2024. 10. 30. 11:51

/Script/Engine.Material'/Game/3D_Assets/Bricks/M_Displacement.M_Displacement'

 

인스턴트 메시스

https://github.com/wjakob/instant-meshes?tab=readme-ov-file

 

GitHub - wjakob/instant-meshes: Interactive field-aligned mesh generator

Interactive field-aligned mesh generator. Contribute to wjakob/instant-meshe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https://www.youtube.com/watch?v=U6wtw6W4x3I

Brush Solve > Extract mesh > Save

obj import하고 머터리얼 새로 만들고 

디퓨즈텍스쳐하고 노말텍스쳐를 새로 만들자.

 

카피될 메시를 먼저 고르고 카피할 타겟을 시프트 누루고 고른다.

노말맵을 굽자 이미지를 저장하자.

디퓨즈 노드를 끊고 노말노드를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선택하고 베이크하자

 

fbx eX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