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이아가라 스켈레탈 번개 효과

UNREAL 2024. 10. 1. 13:43

https://gamefx.co.kr/bbs/board.php?bo_table=tip_01&wr_id=1917

 

언리얼5 - 스켈레탈 메시에 번개 효과를 만드는 방법(한글자막)

린반 24년 7월 오픈 초급과정 정보 :https://cafe.naver.com/unrealfx/22518 에반 언리얼5 이펙트 그룹과정[9월초 시작] :https://cafe.naver.com/unrealfx/20727 max님의 쌩기초 메쉬활용 이펙트과정 1달특강 :https://cafe.na

gamefx.co.kr

https://youtu.be/reqc-KlMlXg?t=3

 

전체 모듈은 다음과 같다.

Sample SkeletaMesh와 리본효과가 필요한것 같다.

Emitter State Self하고 loop duration 0.02로 하자

Spawn Burst, Spawn Rate도 필요하다.

BeamEmitter Setup이 다음 순서대로 되어 있어야함.

끌어다 오른쪽에 놓는다 밝게 빛나는 곳이 있다.

밑에 parameter writes가 나타난다.

 

 

2번째 sample skeleton 001도 동일한 설정을 해준다.

Parameter write를 보면 001로 이름이 다른다.

빔에미터셋업에 가서

 

 

리본렌더

잘 안된다. 리본 이펙트를 공부해야겠다.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how-to-create-a-ribbon-effect-in-niagara-for-unreal-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