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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Phyisics-Rigidbody

Chain Links Simulation - Rigid Body Physics

https://www.youtube.com/watch?v=H-HktU-aEaI

Blender Version4.4

Chain.blend
0.80MB

Add Toruso

edit mode에서 가운데를 벌려준다.

size는 줄이지 않는데 그래야 리지드바디가 잘 먹는다.

피직스탭의 리지드바디를 적용시켜준다.

콜리전을 세밀하게 하기 위해 메시로 한다 안그러면 튕겨나간다.

복사하고 회전시켜주고 2개씩 복사해서 체인을 만든다. 안겹치게 하자. 바닥에 떨어진 플레인츨 추가한다. 

맨위의 체인과 맨 밑의 플레인은 리지드바디 타입을 Passive로 한다. 그럼 위치가 고정된다.

플레이 해보면 리지드 바디가 적용된 애니메이션을 볼수 있다. 

플레이중 맨위 체인의 패시브 부분을 움직여 보면 빠져나가는데 Animation을 체크하면 된다.

씬탭의 RigidBodyWorld의 Speed를 조정하면 리액션의 속도를 조절할수 있다.

애니메이션을 줄경우 맨 마지막 프레임과 캐시를 맞춰야 한다.

다양한 체인을 만들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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